새해를 맞이하여 MBC의 '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(태계일주3)'가 화력을 여전히 유지하며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습니다. 새해 첫 방송부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.

MBC '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': 에몽의 새해 첫 방송 호평!
최고 시청률 경신과 2049 시청률 돌파:
- 지난 7일 방송된 6회에서는 수도권 기준 7.3%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전 시즌을 포함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.
-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도 3.2%로 기록돼, 시즌3 최고 시청률을 달성하며 광고 관계자들과 채널 경쟁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였습니다.
마다가스카르 여행의 유쾌한 에피소드:
- 이날 방송에서는 마다가스카르 여행 7일 차, 수도 안타나나리보(타나)를 떠나 '안치라베'에 도착하기 전 솔로 여행을 즐기는 기안84, 빠니보틀, 덱스 씨의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.
- 덱스 씨는 안치라베까지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MZ소녀들과 한국어로 대화를 나누며 인기를 끌었고, 빠니보틀 씨는 골든벨을 울린 듯 아이스크림과 과자를 나누며 분위기를 끌어올렸습니다.
감동적인 순간과 연예대상 대상 수상:
- '최고의 1분'은 연예대상 대상에 빛나는 기안84 씨의 활약에 있었습니다. 마다가스카르의 전통 장레의식 '파마디하나' 현장을 찾아가 진행된 장례의식에서 기안84 씨는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했습니다.
- 마을 축제 같은 분위기에서 기안84 씨는 전통을 지키며 마을 사람들과 소통하고 고인들을 추억하며 눈물까지 자아내어 9.1%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.
다채로운 에피소드로 매주 일요일에 만납니다:
- '태계일주3'는 기안84, 빠니보틀, 덱스, 이시언 씨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,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됩니다.
- 유쾌함과 감동이 공존하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여행기를 선사하고 있습니다.
에몽이 선사하는 '태계일주3'의 다채로운 여정을 매주 기대해봅니다. 새로운 모험과 감동이 계속될 것으로 기대됩니다!